지난 일요일, 스튜디오에서 가족사진을 찍고왔다...!


대학생이 되도록 집에 가족사진 하나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이모 식구랑 같이 갔다왔다. 예전에 사진관을 한 두어번 들락날락했는데, 매번 실패했었다..ㅠㅠ




SLR클럽을 돌아다니던 중 발견한 이벤트가 하나 있었으니..!!! 바로 VATA STUDIO 바타스튜디오 가족촬영!




신청하고 나서 얼마 뒤 전화가 왔는데, 스튜디오 대표님이셨다. 


전화로 상담하는데 엄~청 친절하셨다.. 이런 상담은 처음인데 좀 놀랐다!


심지어 가족들이 스케줄이 안맞아서 일요일밖에 안된다고 말씀드렸는데 ㅠㅠ 일요일은 쉬는 날이지만 그래도 촬영해주신다고 했다.


요즘은 가족 구성원들이 한 자리에 같은 시간에 모이기가 쉽지 않은데, 이런 실정을 잘 이해해주신 듯 했다. 


게다가 상담도 굉장히 친절하게 해주셔서, 잘 이해하고 예약을 완료했다.



그러던 중.. 어머니께서 이모가족도 좀 해주면 안되냐고 하셔서... 다시 스튜디오로 연락..!했고 흔쾌히 수락해주셨다.


6월 22일 우리가족과 이모가족은 강남에 있는 바타스튜디오로 향했다!



신사역 가로수길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바타스튜디오! 초행길이었지만 네비찍고 잘 찾아갔다 ㅎㅎ 스튜디오는 지하 2층에 위치해있다.




바타스튜디오 입구




스튜디오 안쪽. 이땐 몰랐는데 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곳이었음..ㅎㅎㅎ 이때가 딱 처음 들어갔을 때 사진이다 


안쪽으로 더 들어가보자







안쪽에 들어가면 꽤 아늑한 구간이 있다. 높은 천장을 살려서 복층으로 위쪽에 사무실을 만들고, 아래는 피팅룸이 있었다.






저쪽 안쪽에 피팅룸에 들어가보면, 화려한 조명으로 인테리어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런 곳은 처음이라 ㅎㅎ 


여기서 화장을 하거나, 고치거나, 옷을 갈아입는다고 한다. 안쪽에는 흰색와이셔츠 몇 벌과 턱시도나 드레스가 비치되어 있었다!


물론 우리 가족과 이모 가족은 컨셉에 따라 각자 입을 옷을 가져왔다. (정장 & 캐주얼)





촬영이 끝나고 사온 음료수


어머니와 이모께서 이렇게 잘해주셨는데 그냥 갈 수 없다며 밖에서 음료수를 사오라고 하셨다 ㅋㅋㅋㅋㅋ 


밖 편의점으로 나가 얼른 사들고왔다!






촬영이 끝나고 바로 원본 jpg를 주셨는데(아마 RAW파일은 대표님이 이제 이쁘게 보정하실듯!) 씨디에 각 가족에게 구워서 주셨다.


종이로 만든 cd집인데 굉장히 독특하다. 안에는 씨디와 명함이 들어있다.






가족사진 찍었던 촬영본을 하나 올려본다!


찍어주신 원본을 내 입맛에 맞게 살짝 보정해봤다. 콧수염들을 들고 찍은게 나는 제일 마음에 든다!!







대표님께서 사진 찍으면서 모델들의 웃음을 이끌어내려 노력하는 모습이 돋보였다. 덕분에 사진도 다들 밝은 웃는 사진이 많았다!


나중에 몇 장정도 보정해서 주신다는데 그 보정본들도 궁금하다 ㅎㅎㅎ 원본들도 표정들이 잘 캐치되서 다들 마음에 들어했다!




매일 동네사진관만 가다가, 이런 스튜디오에 와서 촬영하는 것이 우리가족은 물론이고 이모가족들도 처음인데


다들 재밌고 좋은 추억을 쌓았다고 하니 이벤트를 신청했던 나도 굉장히 뿌듯한 마음이 들었다!







나중에 여력이 된다면, 다른 보정했던 사진들도 좀 올리고 싶은데 일단 나중을 기약!


===================================================================================================

스튜디오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참조하시길.



바타스튜디오 홈페이지: http://www.vata.co.kr/


070 - 4870 - 0735




=====================================================================================================






'일상 스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곶감과 고양이  (0) 2014.11.03
[엔토더치] 더치커피 입문기  (0) 2014.07.13
다이어트 식품 고구마!  (0) 2014.05.01
아이패드 그리고 북스캔  (3) 2014.04.28
[14.4.4] 서울대학교 벚꽃  (0) 2014.04.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