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날 퇴근길에 맥주 잔뜩 마시고 아침에 늦게 기상.

어제는 11시쯤 일어났던 것 같은데ㅋㅋㅋ 오늘 장어 덮밥을 먹기 위해서 조금 일찍 일어나서 준비했다.. 그래도 늦게 일어남ㅋㅋ

숙소에서 나오는 길

망할.. 월요일 쉰다.. 중산역에 있는 장어덮밥집인데 장어한마리 올라간 소 자는 만원 두마리 올라간 대 자는 이만원.

갔는데 왠지 줄이 안보이더라니.....ㅋㅋㅋㅋ

차선책으로 만두집 검색!. 만두가 진짜진짜 맛있다는 곳이 있어서 갔다 ㅋㅋ 로컬 사람들도 줄지어서 먹는듯...

옆에서 만두를 만들고 계신다. ㅋㅋ 가격도 저렴.

주문받는 아주머니. 만두는 계속 찌고있기 때문에 매우 빠르게 나온다 ㅋㅋ

만두피 두툼한 만두. 안에 육즙이 고스란히 남아있다..ㅎㅎㅎ 한국 만두는 저리가라

만두국. 진하다...! 그리고 매우 걸쭉하다. 딱 이거 한그릇 먹으면 배가 든든하다

버섯 짜장면 ㅋㅋ 그냥 짜장면임 ㅎㅎ

한그릇 먹고 지나칠 수 없는 버블티. 50이라는 버블티집인데 굉장히 많다. 한잔에 2천원 정도.

역시 no sugar에 few ice.

어제 계속 비가왔고, 앞으로도 비가 올 것이라는 예보와 다르게 하늘이 괜찮다. 비도 안온다.

급 예류가기로 결정. 예류는 버섯바위들이 있는 곳인데(뒤에 사진있음ㅋ) 신기한 절경을 보여준다고한다.

타이페이 메인스테이션에서 직통버스가 있다. 시간은 2시간~2시간 반정도 걸리니 참고하자. 예류는 대만의 북동쪽에 있는 해변마을이다.

예류 지오파크 도착. 버스에서 내려서 헤맬뻔했는데 버스 아저씨가 빵빵하더니 손으로 가르켜주셨다.

지질공원 앞 풍경.

대만갈때는 꼭 국제학생증을 만들자. 엄청싸다..ㅎㅎ 반값할인

이거 외에도 각종 박물관이나 수족관을 들어갈 때 엄청 할인 받을 수 있다.

입장. 버섯 바위들이 보인다.ㅎㅎ

날씨가 좋진 않았다 그래도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굿. 파고가 높다.

지반이 깎이면서 기괴한 모양이 보인다. 하지만 요런놈들을 아무 보호도 하지 않고 그냥 노출시켜놨는데.. 가끔보면 저 윗 부분이 떨어져있는 경우도 있었다. 정부차원에서 해결책을 내놔야할듯.. 관광객들이 만지고 때리고.. 가끔 경비가 와서 저지시키나 아주 허술했다.

예류 구경하고 오던길에 봤던, 85도씨? 커피집. 소금커피가 유명하다고했다. 커피 끝맛이 짜다 ㅋㅋㅋㅋ

난 아이스, 나머지는 핫.  카페라떼로 나온다 ㅋㅋ 거품이 좀 짜다

딱 버스정류장 왔는데 버스탑승중! 개이득 하면서 이지카드로 탑승.

터미널에서 다 표를 살 수 있지만 이지카드가 가능하다.

시내에서 차가 막혀서 두시간 반이 걸렸는데..

저녁으로 어제 먹었던거 또먹었다 ㅋㅋ 짱맛.

친구는 아파서 약국에서 약사가고.. 나머지 둘은 다시 퇴근길이었던 스린 야시장으로 갔다.

이대 친구들이 꼭 먹어보라고했던 땅콩아이스크림.

하나에 2천원정도 한듯.

안에 고수가 들어있다. 땅콩가루 + 아이스크림..ㅋㅋ 먹을만한데 또 먹을 생각은 안났다 ㅋㅋ

어제 먹었던 샤오롱바오(소룡포).. 개맛... 안에 육즙이 살아있당. 좀더 뜨거우면 좋을텐데 그냥 집어서 입에 넣기 딱 좋다.

퇴근길. 스린야시장에서 돌아올 때는 자전거를 탔는데, 가까운 역에 유바이크가 안남아있어서 한정거장 걸어가서 탔다 ㅋㅋ

이지카드+ 핸드폰 번호만 있으면 등록할 수 있는데, 대만 타이페이 모든 역에 수십대가 배치되어 있고 등록된 이지카드를 대기만 하면 렌트가 가능하다.

물론 빌려서 이용하고 반납은 아무데나 하면된다. 짱편함!

이렇게 집에가기 아쉽다 + 운동을해서 맥주의 공간을 남겨야겠다

해서 지산역으로 올라가는 도중 있는 하천 자전거길로 들어갔다 ㅋㅋㅋ

길도 좋고 사람도 없는데 날씨까지 가을날씨!

한강같았으면 사람들 엄청 많았을텐데, 여긴 텅텅비어있다.

포장상태도 굿. 자전거도 굿.

지산역에 반납하고 집으로 들어와서 맥주 + 카드게임하면서 마무리 ㅋㅋㅋㅋ

사진보니까 먹는 사진밖에 없다 ㅋㅋ 원래 먹방 여행이 목적이었으니..ㅎㅎ

'여행 > 겨울 대만 여행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 여행 4일차  (0) 2016.01.12
대만 여행 1,2일차  (0) 2016.01.12
[10일간의 대만 여행] 프롤로그  (0) 2016.01.11